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20-05-25 메인 목록
[A/S]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A/S 접수 방법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16,265


 



 



 

 


초기 불량 규정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4

 

A/S 입고 안내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3

 

유상 정책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5

 

무상 정책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6

 

센터 위치 URL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70 

 

모니터 / 주변기기 A/S 규정 URL 주소: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71

 

 

 

 

 

 

 

 

 

 ( #A/S접수 #AS접수방법 #A/S접수방법 #AS접수 #AS #서비스 #서비스접수 )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