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22-06-24 메인 목록
[제품(데스크탑)] Q : 새 부품 사용 맞나요?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3,722

 

구매 전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이 무엇일까요?

바로 새 부품 사용 맞나요? 입니다.

 

그만큼 부품에 대한 우려와 걱정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은데요:)

한성컴퓨터에서는 새 부품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간혹,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염려하실 수 있는 부분 충분히 공감합니다.

하지만 본사가 직접 대량으로 부품을 매입하여 가격을 인하한 부분으로 

부품의 품질에 관하여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불어 대량 구매 특성상 벌크 패키지 형태로 입고되어 생산이 진행되기에 

별도의 부품 박스가 제공되지 않으나 

각 유통사에서 보증하는 A/S 및 이벤트/프로모션 혜택 등은 동일하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믿음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한성컴퓨터가 되겠습니다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