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22-06-24 메인 목록
[제품(데스크탑)] Q : 초기불량 제품을 받은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3,447

? 

 

기다리던 제품을 받았는데 ‘어! 이거 좀 이상한데?’

컴퓨터를 구매하기 전 ‘어! 혹시 초기불량 제품 뽑으면 어떻게 하지?’하고 걱정이 들던 적 있으셨죠? 

 

한성컴퓨터에서는 초기불량 제품에 대해 아래와 같은 정책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H/W 문제로 확인시 새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한 달 이내 불량 발견 시 불량부품에 대하여 새 부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한 달 이후 불량 발견 시에는 AS 버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AS 버퍼제품의 경우 중고 상품이 아니며, 철저한 검수를 거쳐 새상품과 같은 상태로 출고됩니다)

 

 

문의처 : 02-3272-1003

 

 

 

자세한 안내는 하단 이미지 및 URL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