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인 목록 |
[제품(데스크탑)] Q : 초기불량 제품을 받은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글쓴이 : 한성컴퓨터 | ![]() |
?
기다리던 제품을 받았는데 ‘어! 이거 좀 이상한데?’ 컴퓨터를 구매하기 전 ‘어! 혹시 초기불량 제품 뽑으면 어떻게 하지?’하고 걱정이 들던 적 있으셨죠?
한성컴퓨터에서는 초기불량 제품에 대해 아래와 같은 정책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H/W 문제로 확인시 새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한 달 이내 불량 발견 시 불량부품에 대하여 새 부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한 달 이후 불량 발견 시에는 AS 버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AS 버퍼제품의 경우 중고 상품이 아니며, 철저한 검수를 거쳐 새상품과 같은 상태로 출고됩니다)
문의처 : 02-3272-1003
자세한 안내는 하단 이미지 및 URL 참고 부탁드립니다.
초기 불량 규정 URL주소 :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4 유상 정책 URL주소 :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5 무상 정책 URL주소 : https://www.monsterlabs.co.kr/src/customer_center/read.html?menu=faq&wr_id=766
초기불량, 걱정하지 말고 구매하세요 |
|
메인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