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22-06-24 메인 목록
[제품(데스크탑)] Q : 오배송 및 택배 파손 피해에 대한 대처방안이 궁금해요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1,163

손꼽아 기다리던 택배를 받았을 때 그 설렘은 이루 말할 수 없이 큽니다. 

그런데 설레는 마음을 갖고 풀어 본 제품이 온전치 못하다면 그 때의 실망감 역시 매우 클 것입니다. 


포장을 풀어본 순간이야말로 고객님께서 저희 제품을 처음으로 만나는 순간입니다 


고객님에게 설렘과 만족감만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한성컴퓨터에서는 케이스 내/외부 및 박스 3중 포장을 시행하고 있으며 



택배사와의 특수 계약을 통해 배송 중 파손사고 발생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도록 인프라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제품 파손이 발생 시,
해당 사진을 상세하게 촬영 후 1:1문의 및 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자세한 안내 및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톡톡 서비스 - https://talk.naver.com/ct/wchijm
* 카카오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cclKl/chat



그 밖에 배송 관련 FAQ 

Q : 구매한 제품과 구성품이 다릅니다.

A : 구입한 제품과 구성품 및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게 배송된 경우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Q :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A : 평일 오후4시 까지의 주문건이 당일 접수되며, 주문접수 후 생산 및 검수가 진행됩니다.
주문 제작 방식으로 1~3영업일 이내 출고되며, 출고일 기준 배송일은 1~3영업일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주문현황은 홈페이지 간편조회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Q :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도착했어요. 

A : 제품 특성상 묶음 배송이 불가하여 각 개별 발송이 되며, 
상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한 경우에는 
각각 배송이 되고 있어 배송 시간 및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