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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방문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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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06-24 메인 목록
[제품(데스크탑)] Q :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인데, 집에서A/S 받아볼 수 있나요?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6,205




잘 사용하고 있던 제품이 고장났으나, A/S를 직접 받으러 갈 상황이 되지 않았던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마음에 너무나도 공감되어 한성컴퓨터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데스크탑 출장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겪으시거나 불량 증상이 발생한 경우
070-7595-7155 (한성컴퓨터 데스크탑 출장방문 A/S)로 전화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증상 확인 및 출장 방문 일정 확인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데스크탑 출장 서비스 절차 관련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1) 전국 10개의 직영점과 전국 100여개의 서비스지정을 이용한 A/S와
2) 택배사를 이용한 A/S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10개의 직영점과 전국100여개의 서비스지정점에 자세한 관련 사항은
한성컴퓨터의 자세한 서비스센터 관련 사항은 하단 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처 : 02-3272-1003 

 

그 밖에 A/S 관련 FAQ


Q :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자사의 무상품질 보증기간은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선택 2년) 핵심 부품 포함이며, 
소모성 부품(포함되는 부품 기재 필요)은 3개월~6개월까지 보증됩니다. 
자사의 무상보증기간 이후 각 제품의 제조사 규정에 따라 보증기간을 적용하며, 
제조사를 통해 고객님의 A/S 대행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 점검비용 및 왕복 운송료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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