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고객님과 함께 만들어가는 한성컴퓨터 입니다

상품 이용후기

 
M시리즈 i7구매 후기
글쓴이 :  gipy * * * * 조회 589 | 작성일 2021-11-21
관련상품 : [한성컴퓨터] M시리즈 i7 Win
이번에 제대로 실망했습니다.
장인어른 컴퓨터가 오래되고 잘 안 되서
100만원이 넘는 가격(모니터 포함)으로
좋은 사양의 컴퓨터로 기분 좋게 선택해서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받자마자 전원 버튼이 들어가서 안 나오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내 것도 아니고 선물로 사드린 컴퓨터가 이상이 있어서 짜증이 났지만
구입시 1년 보상 AS신청했기 때문에 또 초기불량이기 때문에
그래도 정중히 AS신청하고 수리했습니다. 그런데 몇 일 뒤 또 같은 증상이
생겨 다시 AS를 신청했는데 상담원은 아버님 잘못 아니냐고 하고...
장모님께 연락이 와서는 그냥 쓰라고 했다네요...

아 새 상품을 산 건데 불량을 보낸것도 모자라 서비스까지 정말 최악이네요..
주변에서 추천해서 산건데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어떻게든 이 문제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해야겠네요...
[한성컴퓨터 답변]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 담당자입니다.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과의 통화에서  최대한 이해하시기 편하시게 말씀을 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내용전달에 부족함이 있는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기건은 22일 영업일에 내용 확인후 유선으로 재안내 드려 출장 방문 점검 절차를진행 중입니다. 
향후 문제가 되지 않토록 세세히 점검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답변일시 : 2021-11-23 18:30:04

안녕하세요

한성컴퓨터 담당자입니다.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과의 통화에서  최대한 이해하시기 편하시게 말씀을 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내용전달에 부족함이 있는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기건은 22일 영업일에 내용 확인후 유선으로 재안내 드려 출장 방문 점검 절차를진행 중입니다. 
향후 문제가 되지 않토록 세세히 점검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목록 위로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