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19-10-23 메인 목록
[제품(노트북)] Windows 업데이트 이후 인터넷 브라우저(구글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화면 깨짐이 나타날 경우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4,400

2019년 10월 23일 업데이트 

 

2019년 10월 23일 15:00 기준으로 더 이상 Windows Update를 통해 26.20.100.7107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기존에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기존대로 문제 없이 사용하시면 되며

이미 업데이트가 진행된 고객님들께서는 업데이트 롤백이나 드라이버 롤백이 가능 할 경우 롤백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롤백이 불가 할 경우 Windows 재설치 및 드라이버 재설치를 진행하여 주시면 이 후 문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업데이트가 진행된 고객님들께서 재설치를 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중에 있으나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으로 사용상 어려움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불편하시겠지만 위에 고지드린대로 롤백이나

Windows 재설치를 권장 드립니다.

 

차후 업데이트 내용이 있을 경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9년 10월 22일 

 

최근 Windows 업데이트 이후 일부 제품의 인터넷 브라우저 (Microsoft Edge, Internet Explorer, Google Chrome  

등)에서 화면이 깨지거나 화면 출력이 되지 않는 증상이 발견 되었습니다.

 

이는 Windows 업데이트 과정에서 Intel Graphic Driver가 업데이트 되며 발생하는 문제로 Intel Graphic Driver

26.20.100.7107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며 발생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현재 자사에서는 해당 부분의 해결을 위해 확인중에 있으며 해결책이 나올 동안 불편함을 줄이기 위하여 인터넷

브라우저의 출력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Internet Explorer, Microsoft Edge

 

 



 

 

 

1-1. Internet Explorer의 설정(톱니모양 아이콘)을 누른 뒤 인터넷 옵션으로 진입 합니다.

 

 

 

1-2. 인터넷 옵션 창이 뜨면 "고급" 탭으로 이동 합니다.

 

 

 

1-3. "고급" 탭의 "설정" 에서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 항목을 선택 한 뒤 적용 -> 확인을

눌러 저장 합니다.

 

 

 

1-4. Internet Explorer를 종료 한 뒤 다시 실행 하면 문제가 해결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5. Microsoft Edge 역시 위 설정으로 정상 출력 되므로 따로 설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2. Google Chrome  

 

 

 

2-1. 자주 사용하는 Google Chrome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여 "속성"을 누릅니다.

 




2-2. Chrome 속성에서 "대상" 옆에 -disable-gpu 를 적어주고 적용 -> 확인을 눌러 저장 합니다.

 

예 :  "C:\Program Files (x86)\Google\Chrome\Application\chrome.exe" -disable-gpu
 


 

 

2-3. 변경한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Google Chrome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으로도 해결이 안되실 경우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사용중이신 모델의 드라이버를 검색 후 다운 로드 받아 두신후 

인터넷 연결 하지않은 상태에서 윈도우 순정이미지로 재설치 및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 자료실 > 사용중이신 모델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안내를 참고하시어 모든 드라이버를 순차적으로 재설치 하여주신후 

윈도우 업데이트 보류 작업 진행을 권장해드립니다. 

 

업데이트를 보류 하지 않아 윈도우 강제업데이트가 진행되어 오류발생드라이버로 업데이트 되는 경우 증상이 재발생 될 수있습니다.  

 

-----------------------------------------  업데이트 보류 방법 안내  -----------------------------------------

  

 

1.좌측 하단 돋보기 이미지 클릭후 Windows10 업데이트 설정 검색 후 진입해주시길 바랍니다.


 

 

 

 

 

2. 고급옵션 클릭

 


 

 

 

 

3. 업데이트 일시 중지 문구 확인 후 35일후로 날짜로 설정

 


 




4. 업데이트 보류 설정 확인

 



 

WINDOWS10 업데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intel 내장그래픽 드라이버의 개선 방안을 확인 진행 중 입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개선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ntel #익스플로어 #인터넷 #엣지 #크롬 #화면깨짐 #크롬오류 #엣지오류 #인터넷오류 #windows업데이트 #브라우저 #인터넷브라우저오류 #브라우저오류 #인터넷깨짐 )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