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17-12-21 메인 목록
[A/S] 모니터 LCD(액정,패널) 불량기준에 대한 안내
글쓴이 :  한성컴퓨터 조회 : 13,636

   모니터 불량 안내


1. 외관 불량 기준

  - 전면 케이스 및 베젤에 1mm 이상의 스크래치가 육안으로 발견 된 경우

  - 뒷면 케이스 및 받침대에 5mm 이상의 스크래치가 육안으로 발견 된 경우

  - 전면 케이스와 후면 케이스의 간격이 3mm 이상인 경우

 

2.화면 불량

  - 40형 미만 모델(화면 크기 기준)

    무결점 모델은 구입후 30일 이내 광점 1개 이상, 흑점 2개 이상의 불량화소가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광점 불량화소(Bright Dot)1개 이상 발생 시 제품 교체 - 컬러를 표현 하지 못하는 불량화소

         2. 흑점 불량화소(Dark Dot)2개 이상 발생 시 제품 교체 - 빛을 표현하지 못하는 불량화소 및 먼지화소

일반(무결점보증없음)은 구입 후 30일 이내 전체 연역에서 불량화소(광점,흑점포함) 5개이상 발생되거나 중앙 영역에 3개이상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40형 이상 모델(화면 크기 기준)

     구입후 30일 이내 전체 영역에서 광점 불량화소 2개 이상, 흑점 불량화소 6개이상 발생되거나 흑점 불량화소가 중앙영역에 2개 이상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1.광점 불량화소 (Bright Dot) - 컬러를 표현하지 못하는 불량화소

           2.흑점 불량화소 (Dark Dot) - 빛을 표현하지 못하는 불량화소 및 먼지화소

 

3. 빛샘 현상

  - 패널의 빛샘 현상은 현재의 LCD 패널제조 공정상에서 나탈날수있는 여러가지 원인에의해 LCD광학 불균일 현상이므로 빛샘에 인한 보증은 하지않습니다.






  ( #lcd #모니터 #액정 #패널 #불량 #불량화소 #화소 #lcd화소 #lcd불량 #패널불량 #흑점 #광점 #빛샘 ) 

메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