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 13:00 ~ 14:00
작성일 : 2018-08-20 메인 목록
[노트북드라이버] [E56S Lv80(GTX 1060탑재 모델)] 드라이버
글쓴이 :  고객센터 조회 : 16,452

※ 본 제품은 윈도우 8 / 8.1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Windows 설치 시 BIOS의 UEFI/MBR 방식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형 브로드웰/스카이레이크 제품의 경우 방식이 바뀔 경우 기기가 오동작 하거나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 UEFI (UEFI Boot : Enable)

Windows 7 : MBR (UEFI Boot : Diable)


UEFI 설정의 변경은 부팅 시 F2 -> BOOT -> UEFI Setting -> UEFI Boot -> Enable(Disable)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윈도우 / 드라이버 설치중 인터넷 연결을 하지 마십시오!!!

윈도우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순정 버전으로 설치하여 주십시오!!!




Windows 10 64bit  (ver. 06_170111)
 





터치패드 드라이버 (2017년 3월 14일 업데이트)

컨트롤 센터 드라이버 (2018년 8월 13일 업데이트)






무선랜 드라이버(킬러랜) (2017년 2월 23일 업데이트)





※ 주의사항

브로드웰/스카이레이크 제품은 순정상태의 Windows 7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공지사항의 브로드웰/스카이레이크 + NVMe PCIe SSD 장착 제품의 Windows 7 설치 안내를

확인하시고 설치 USB를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윈도우 7 설치 전 E56S Lv80모델의 안정화 바이오스 게시글을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안정화 바이오스 업데이트 이후 윈도우 7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Windows 7 64bit

















.Net Framework 4.5 (IRST 설치 시 FW4.5를 요구하는 경우에 설치 바랍니다)  

 

메인 목록